Lee Kang-in's super bad news! Absolute supporter leadership is shaken... French media claims

프랑스 언론은 루이스 엔리케 파리생제르맹(PSG) 감독의 리더십이 흔들리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엔리케 감독은 절대적으로 손흥민을 신뢰하는 지도자입니다. 이는 손흥민에게 나쁜 소식입니다.
프랑스 언론 스포츠는 수요일 PSG의 라커룸이 더 이상 엔리케를 100% 지원하지 않는다고 보도했습니다. 엔리케가 다양한 포지션과 전술을 선보이면서 선수들은 더욱 지친 모습입니다.
엔리케 감독은 여러 언론이 이강인을 비판할 때 스스로를 옹호했던 감독입니다. 엔리케 감독이 실세를 잃으면 이강인도 불안정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스포츠는 "PSG는 리그 원의 선두주자입니다. 챔피언스 리그에서 16강에 진출했습니다. 하지만 그에 대한 반대 의견도 있습니다. 파리 라커룸에서 엔리케 감독의 판단을 이해하지 못하는 목소리가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선수들은 안정적인 위치를 원합니다.
스포츠는 "일부 선수들은 엔리케의 끊임없는 혁신에 지쳤습니다. 라인업이 고정되기를 바랍니다. 엔리케는 2경기 연속 같은 베스트 11을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엔리케 감독은 PSG 감독으로 임명된 지 반년이 채 되지 않았습니다. PSG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대대적인 선수단 개편을 단행했습니다. 엔리케 감독은 선수단을 제대로 파악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스포츠는 "워런 자이르-에머리, 이강인, 비티냐, 킬리안 음바페 등 많은 선수들이 여러 포지션에서 활약했습니다. 음바페의 경우 왼쪽 측면을 선호한다고 여러 차례 말했기 때문에 문제가 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주소모아
사실, 이강인은 좌우 윙어와 왼쪽 미드필더로 모두 기용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기회는 이강인이 자신의 강점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엔리케 감독이 이강인을 기용하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이강인은 왼쪽 윙어, 오른쪽 윙어, 왼쪽 미드필더, 오른쪽 미드필더로 뛰었습니다. 그는 최전방의 어떤 포지션에서도 뛸 수 있습니다. 심지어 가짜 9번 포지션도 소화했습니다."라고 엔리케 감독은 말하며 이강인의 가치가 얼마나 높은지 설명했습니다.
엔리케가 리더십 위기를 극복하고 라커룸을 장악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Añade tu respuesta

Haz clic para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