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player who missed free throws on purpose

15일(한국시간)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와 휴스턴 로케츠의 2023-2024 NBA 정규리그 마지막 경기.
경기 종료 4분 44초를 남기고 휴스턴의 거물 보반 마르야노비치가 자유투 라인에 섰습니다. 그는 첫 번째 투구에서 실패했습니다. 마르야노비치는 관중들과 소통하며 두 번째 자유투를 놓쳤습니다. 의도적인 실수였습니다. 마르야노비치는 곧 오른손 검지를 들어 관중들의 환호를 이끌어냈습니다. 방송에서도 환호를 받았습니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의 이벤트 때문이었습니다. 원정팀 선수가 4쿼터에 두 번 연속 자유투를 놓치면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는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치킨 샌드위치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마르야노비치는 2018-2019시즌 동안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에서 뛰었습니다.
그 결과 마르야노비치는 일부러 자유투 두 개를 놓쳤고, 경기장을 찾은 팬들은 무료 치킨 샌드위치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마르야노비치의 자유투 성공률은 76.4%입니다.
디 애슬레틱은 "NBA 팬들이 선물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일부러 자유투를 놓쳤습니다. 그는 세계 최고의 프로 농구 선수입니다."라며 "이번 시즌 스포츠맨십 어워드에서 결선 진출자였던 마리아노비치는 다양한 장소에서 친절하게 경기를 펼쳤습니다주소모아
휴스턴이 105-97로 앞서고 있었지만 경기가 무의미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는 일찌감치 서부 콘퍼런스 4위를 확정했고, 휴스턴은 11위로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한편, 경기는 휴스턴의 116-105 승리로 끝났습니다.

Añade tu respuesta

Haz clic para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