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Pioneer Entertainment Limited To List 250 Million New Shares

마카오에서는 전자 게임 콘솔 유통업체인 아시아 파이오니어 엔터테인먼트 리미티드가 홍콩 증권거래소의 소규모 성장 기업 시장에 약 2억 5천만 주의 신주를 배정하여 약 640만 달러를 조달할 계획이라고 발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신주 거래는 11월 15일 오전에 시작될 예정이며, 마카오에서 테스트하기 전에 제안된 수익의 상당 부분을 외국 개발자로부터 새로운 전자 게임 콘솔을 인수하는 데 사용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아시아 파이오니어 엔터테인먼트 리미티드는 이미 대만의 알파벳 테크놀로지 리미티드, 슬로베니아의 스핀텍 등 수많은 개발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매출의 약 43.4%를 '더 많은 시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제조업체의 선불 예치금'에 지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시아 파이오니어 엔터테인먼트 리미티드는 리퍼비시 게임 장비 공급의 주요 지역 업체로, 수익금의 약 12.8%를 더 많은 제품 구매 및 수리에 할당한 후 '동남아시아를 최종 시장으로 삼을 고객'에게 판매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카지노사이트 모음
아시아 파이오니어 엔터테인먼트 리미티드의 앨런 후이 타트 얀 회장은 GGRAsia와의 인터뷰에서 리퍼비시 게임 장비의 매출은 '여전히 매우 적지만' '마진율은 '매우 높을 수 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회사의 마케팅, 기술 및 영업팀을 확장하고 '도구 및 장비 및 새로운 기업 자원 계획 시스템'을 구매하기 위해 추가 현금을 적립하고 나머지는 '일반 운전자본'에 적립하여 더 큰 사무실로 이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돈을 들여 새로운 종류의 제품을 출시할 수 있습니다." "자본 시장에 접근할 수 있다면 더 많은 기계를 구입하고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확장하고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것이 훨씬 더 빠를 것입니다."

Añade tu respuesta

Haz clic para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