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tcliffe, 'Fraudster' Ten Ha ha ha, hurry up!"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은 새 구단주 '어택', "랫클리프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에 대해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새 구단주가 공식적으로 등장했습니다.
영국의 짐 랫클리프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지분 25%를 성공적으로 인수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이네오스 그룹의 회장인 랫클리프가 글레이저 가문이 소유한 클래스 B의 지분 25%를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금액은 12억 파운드(1조9860억 원) 상당이며, 글레이저 가문과도 향후 클래스 A 주식 25%를 매입하기로 합의했습니다.
EPL 사무국 승인에는 약 8주가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승인 후 래트클리프는 직접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운영합니다. 그는 남녀 축구팀을 포함한 아카데미를 감독하는 새로운 구단주가 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은 랫클리프에 대해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악랄한 글레이저 가문은 최전선에서 물러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막대한 투자를 약속한 랫클리프를 환영했습니다. 그리고 랫클리프가 격렬하게 환대한 이유 중 하나는 에릭 텐 하흐의 해고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동안 랫클리프가 구단 운영권을 갖게 되면 교체될 것이라는 보도가 많았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도 랫클리프의 '악세'에 큰 기대감을 표명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3일 영국 런던의 런던 스타디움에서 열린 EPL 2023-24 시즌 18라운드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0-2로 무릎을 꿇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무기력한 모습만 보였습니다. 이 패배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승점 28점을 기록하며 리그 8위로 떨어졌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은 분노와 분노에 휩싸였습니다.
그러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은 랫클리프의 도끼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당시 랫클리프의 지분 인수는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았지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에게 주어진 일이었습니다. 텐 하크의 무기력함을 없앨 수 있는 사람은 랫클리프뿐이라는 기대감이 폭발했습니다. 잉글랜드 풋볼 인사이더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의 분노를 소개했습니다.주소킹
이 매체는 "랫클리프가 인수되면 팀 임원진을 포함한 변화를 일으킬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텐하치의 입지도 취약해질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은 그의 교체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의 인내심은 급감했습니다.
실제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은 "랫클리프 경의 첫 번째 임무는 텐 하크를 교체하는 것", "텐 하크는 사기꾼이다. 지금 텐 하크를 교체해야 한다", "랫클리프는 텐 하크를 교체해야 한다", "텐 하크를 서둘러 교체해야 한다", "텐 하크를 기다리는 것은 헛수고가 될 것이다. 아직 늦지 않았다. 당신은 충분히 했다. 이제 그만. 그를 해고할 때가 되었다" 등의 격렬한 표현을 쏟아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