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미드필더 유누스 무사, 2900만 달러 계약으로 아탈란타에 임대된 것으로 알려짐
여러 보도에 따르면,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의 9월 국제 대회 23인 명단에서 제외된 후, 미국 남자 대표팀 미드필더 유누스 무사가 AC 밀란에서 아탈란타 BC로 한 시즌 동안 임대되었습니다.
축구 기자 파브리치오 로마노에 따르면 이번 계약은 임대료와 아탈란타의 매수 옵션 사이에서 약 2,900만 달러의 가치가 있다고 합니다. 밀란은 2023년 발렌시아로부터 2,100만 달러의 이적료로 무사를 영입했습니다. 발렌시아 이전에 무사는 아스널의 아카데미 팀에서 뛰었습니다.
22세의 무사는 지난 시즌 밀란에서 40경기에 출전해 3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무사의 어시스트는 모두 중앙 미드필더에서 활약하는 동안 나왔습니다. 무사는 지난 시즌에도 오른쪽 미드필더로 활약했습니다. 안전놀이터
밀란의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감독은 레체와의 시즌 개막전에서 무사에게 선발 출전 기회를 제공했고, 무사는 풀타임 90골을 넣으며 2-0 승리를 거뒀습니다. 그의 미국 남자 대표팀 동료 크리스티안 풀리시치가 두 번째 골을 넣었습니다.
무사가 미국 대표팀에 마지막으로 출전한 것은 3월 콘카카프 네이션스 리그 결승전이었습니다. 준결승에서 파나마에 의해 미국은 갑작스럽게 탈락했습니다. 무사는 90분 내내 라이트백으로 출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