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시티의 9골 스릴러에서 프리미어 리그 역사를 쓴 얼링 할랜드 센추리

얼링 할랜드는 맨체스터 시티의 공격수로 수요일(IST) 풀럼과의 경기에서 5-4로 놀라운 승리를 거두며 프리미어리그 100골을 달성한 가장 빠른 선수가 되면서 역사를 새로 썼습니다. 할랜드는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전반기에 임상을 마쳤고, 시티에서 리그 111경기 출전 만에 그의 세기를 맞이했습니다. 그는 124경기에 출전해 100골을 달성한 전 뉴캐슬과 블랙번의 스타 앨런 시어러가 세운 종전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할랜드의 랜드마크가 된 후 필 포든이 두 골을 넣으며 시티가 5-1로 앞서는 데 기여했습니다.

하지만 풀럼은 후반 막판 조쉬 킹의 슈팅이 요스코 그바르디올의 패스를 받아 라인 밖으로 빗나가면서 세 골을 넣었습니다.

2위 시티는 수요일 브렌트포드를 상대로 한 경기에서 선두 아스널과 승점 2점 차로 앞서 나갔습니다.

"놀랍고 인상적입니다. 그는 뛰어나고 오늘도 믿을 수 없었습니다. 환상적인 골을 넣었습니다. 더 많은 골을 넣기 위해 이 클럽에서 계속 뛰고 싶어 굶주리고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할란드에 대해 말했습니다.

하지만 토요일 리즈와의 마지막 3-2 승리에서 2골 차 우위를 점한 과르디올라 감독은 최근 수비진의 이탈로 인한 멜트다운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물론 걱정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향후 경기에서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모든 경기는 일부 선수들에게 새로운 팀입니다. 수정을 시작하려면 프로세스를 만들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저는 너무 나이가 많아서 선수들이 저를 존중하지 않아요! 감독에게 그런 식으로 대할 필요는 없어요.

"이 리그에서만 일어나는 일입니다. 우리는 환상적인 경기를 펼쳤습니다. 들어보세요, 우리가 해온 일에는 정말 긍정적인 점들이 있었습니다. 결국 성격과 회복력의 문제였죠."

시티가 아스널을 개편하고 과르디올라 시대의 일곱 번째 잉글랜드 타이틀을 차지하려면 할랜드가 놀라울 정도로 많은 기량을 유지해야 합니다.

할랜드는 뉴캐슬, 바이엘 레버쿠젠, 리즈와의 이전 세 경기에서 득점에 실패했습니다.

2022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 계약한 25세의 그는 화려한 시티 커리어의 최신 이정표를 세우며 미니 드래프트를 마무리했습니다.

- 도시 생존 -

할란드는 17분에 화려하게 마무리하며 시티를 앞서게 했습니다. 그는 이번 시즌에 15골을 넣었고, 모든 대회에서 20골을 기록했습니다.

제레미 도쿠의 정확한 컷백은 할란드를 향해 화살을 날렸고, 그는 12야드 거리에서 풀럼의 골키퍼 베른트 레노를 휘저으며 맹렬한 폭발을 일으켰습니다.

할랜드는 전반 37분 시티가 또 한 번 눈에 띄는 활약으로 리드를 두 배로 늘리면서 득점자에서 공급자로 전환했습니다.

힘과 침착함을 동등하게 보여준 할란드는 공간을 활용해 라인더스에게 핀 포인트 패스를 성공시켰고, 네덜란드 미드필더는 레노를 제치고 8월 이후 첫 골을 넣었습니다.

포든은 전반 44분 시티의 세 번째 골을 넣으며 지역 가장자리에서 멋진 슈팅을 날렸습니다.

스미스 로우는 전반 추가시간에 해리 윌슨의 크로스를 받아 잔루이지 도나룸마를 제치고 헤딩슛을 성공시키며 실점을 줄였습니다.

하지만 리즈를 상대로 두 골을 넣었던 포든은 컨디션을 되찾았고, 잉글랜드 스타는 인터벌 3분 후 결과를 의심할 여지 없이 뒤집는 듯했습니다.

25세의 이 선수는 할란드가 도쿠의 패스를 앞으로 튕긴 후 레노를 제치고 침착한 마무리를 선보였습니다.

도시는 아직 끝나지 않았고, 후반 54분 도쿠가 지역 가장자리에서 올린 컬링이 샌더 버지의 자책골로 굴절되었습니다.

하지만 과르디올라의 부하들은 그 후 완전히 집중력을 잃었고, 57분 알렉스 이와비가 18야드에서 오른발로 홈을 밟았습니다. 메이저사이트

72분 사무엘 추크웨즈가 풀럼을 상대로 첫 골을 터뜨리자 시티는 땀을 흘리기 시작했고 6분 후 불안감이 커졌습니다.

추쿠에제는 도나룸마가 코너킥을 성공시키지 못한 후 선수들 사이로 슛을 밀어 넣었습니다.

시티는 할란드의 중요한 밤이 가려지지 않도록 8분간의 연장전 끝에 마침내 해치를 잡았습니다.

Añade tu respuesta

Haz clic para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