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 hat-trick' Nottingham come from behind to beat Newcastle 3-1
노팅엄 포레스트는 크리스 우드의 해트트릭 덕분에 뉴캐슬을 역전승으로 꺾었습니다.
노팅엄은 26일 영국 뉴캐슬의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열린 2023-2024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EPL) 19라운드 뉴캐슬과의 경기에서 3-1로 승리했습니다.
적지에서 승점 3점을 추가한 노팅엄은 4승 5무 10패(승점 17)를 기록하며 리그 16위로 올라섰습니다. 반면 홈에서 타격을 입었던 뉴캐슬은 9승 2무 8패(승점 29)로 7위에 올랐습니다.
경기를 치른 사람은 우드였습니다. 우드는 경기 전까지 리그에서 단 4골만 넣었지만 3골을 넣으며 뉴캐슬을 상대로 팀의 역전승을 이끌었습니다.
뉴캐슬이 경기를 주도했습니다. 뉴캐슬은 전반 23분 공격수 알렉산더 이삭이 페널티 박스 안에서 공을 받던 중 상대의 다리에 걸려 넘어지면서 페널티킥을 성공시켰습니다. 이삭은 직접 키커로 나서 침착하게 노팅엄의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웅크리고 있던 노팅엄은 전반 추가 시간에 반격에 나섰습니다. 상대의 공격을 끊고 반격에 나선 노팅엄은 앤서니 엘랑가의 패스를 우드가 가볍게 밀어 넣으며 1-1 균형을 맞췄습니다. 전반전은 두 팀이 1-1로 맞서며 끝났습니다.주소월드
노팅엄은 후반에도 기세를 이어갔습니다. 후반 8분 또 한 번 반격의 기회를 잡은 노팅엄은 우드가 엘랑가의 패스를 받아 골키퍼를 살짝 넘어 추가골을 넣으며 2-1 역전에 성공했습니다. 후반 15분 후방에서 긴 패스를 받은 우드가 골키퍼를 제치고 빈 골망에 공을 넣어 해트트릭을 달성하며 점수 차를 3-1로 벌렸습니다.
경기에서 승리한 노팅엄은 남은 시간 동안 뉴캐슬의 공세를 무실점으로 견뎌내며 2골 차 리드를 유지했습니다. 경기는 노팅엄의 3-1 승리로 끝났습니다.